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방법 이것뿐이다

제 친구는 천안 피시방 사장입니다.

요즘 피시방은 음식 판매가 더 주요한

사업이라서 동전 교환이 잦은데요.


지금 1년 간 모아둔 동전을 교환하려고

각을 재고 있습니다. 그런데

천안에 있는 모든 은행은

동전교환기 지점이 없다는군요;;

제 친구가 은행이란 은행에는

다 가봤고 전화도 해봤는데

없다고 합니다;; 천안 그래도 나름

큰 동네인데 이상하긴 하네요..


물론 사실 지금은 이게 중요한 게 아니라

코로나 때문에 문 닫게 생겼습니다.

미꾸라지 한 마리가 나름 코로나 청정국가인

우리나라를 이렇게 더럽혔네요.

민폐도 이런 민폐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까지

놀러왔을 때도 둘러봤는데

제가 사는 동네에도

동전교환기 지점은 없었습니다.


그럼 대체 어디에 있는 걸까요?

있긴 한 걸까요?ㅋㅋㅋ

제가 봤을 때 서울이나 경기도

수도권 지역에는 좀 있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우리은행 동전교환기 지점을 찾으려면

결국 전화로 물어보는 수밖에

없어보입니다. 왜냐하면 인터넷

홈페이지에는 동전교환기 지점에 대한

정보가 전혀 보이지 않거든요.



그렇다고 또 모든 우리은행 지점에

전화를 돌릴 수는 없는 노릇이니까

우리은행 고객센터에 전화를 넣어보는

것이 정답인 듯 합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000번입니다.

확인해보시고 꼭 모아둔 동전

모조리 교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명 어딘가엔 동전교환기가 있겠죠?ㅋㅋ

이상 우리은행 동전교환기 지점 설명 끝.

P.S. 제 친구 피시방이 잘 되기를 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