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 정확한 시간은?

 

 

 

 

에버랜드에서 폐장전에 불꽃놀이를 한다는 거 다들 아시나요? 전 몰랐습니다 ㅋㅋ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꼭 보려고 폐장까지 에버랜드에 남아있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전 오히려 에버랜드를 항상 일찍 가서 많은 놀이기구를 타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사람인지라...ㅋㅋ

에버랜드 마지막으로 간 것이 작년인데, 그 때도 친구와 최대한 일찍 가려고 정말 일찍 일어나서 출발했거든요. 이렇게 되면 폐장까지 있기엔 체력이 되지 않습니다ㅋㅋ

 

 

다음에는 에버랜드를 오후쯤에 가봐야 겠어요. 에버랜드 불꽃놀이는 어떠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 정확한 시간, 언제일까요?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을 정확하게 알아보려면 역시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메인 상단을 보시면 위와 같이 여러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그 중 이용정보 카테고리에 운영시간이라는 서브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운영시간 카테고리를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들어간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에버랜드의 모든 공연들을 모아놓은 위와 같은 정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즘이 딱 할로윈 시즌이라 더 많은 공연들이 펼쳐지는데요!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은 어디있냐고요? 에버랜드 불꽃놀이의 명칭은 JUKEBOX:THE CINEMA입니다. 제가 위에 빨간 네모로 표시해두었는데요.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을 보니 밤 09:30에 시작을 하고요, 에버랜드 불꽃놀이는 15분간 펼쳐집니다!!

 

 

 

에버랜드 불꽃놀이는 위와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이 끝나면 폐장이 시작됩니다!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마지막으로 에버랜드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마무리하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에버랜드 불꽃놀이 시간 정확한 시간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저도 꼭 에버랜드 불꽃놀이를 보러 갈 겁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