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롯데월드 주차요금 아주 쉽게 정리!

 

 

이번 주 화요일도 롯데월드 다녀왔습니다... 와 처음에 진짜 식겁했습니다. 무슨 초, 중, 고등학교 가을소풍을 벌써 가나요.... 하지만 그래도 사람이 주말만큼은 많지 않아서 탈 건 다 타고 왔답니다~ 즐거웠어요ㅋㅋ

 

그런데 역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너무 피곤했습니다. 차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이 때도 몰려오더군요. 요즘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자주 했었기에...

 

자가용을 끌고 롯데월드에 오면 정말 온 힘을 롯데월드에 쏟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제가 롯데월드 주차요금 아주 쉽게 정리해보았습니다. 롯데월드 주차요금 같이 알아볼까요?

 

 

 

 

롯데월드 주차장은 당연히 크고 많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주변에는 너무나도 많은 건물들이 있잖아요ㅎㅎ

 

이 모든 사람들을 감당하려면 주차장이 크고, 많아야만 할 것입니다. 위 사진은 롯데월드 주차장 위치 안내이고요.

 

 

롯데월드 주차요금을 말씀드리기 전에 주차시스템 안내부터 해드리겠습니다. 그냥 롯데월드 주차장에 입차하면 그 순간 차량번호가 자동인식되어 굳이 주차티켓을 발권할 필요가 없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끊으실 경우 롯데월드 주차요금은 당일 무료이고요, 입장권만 끊으신 경우에는 3시간만 무료입니다^^

 


자세한 롯데월드 주차요금 안내 들어갑니다~~ 자유이용권이나 입장권을 끊으신 경우가 아닌 일반 주차의 경우!

 

최초 30분만 1,000원이고요, 그 이후부터는 10분마다 1,000원씩 추가가 됩니다. 1시간 주차하신다고 하면 최초 30분 1,000원에 나머지 30분 3,000원 추가되어 4,000원 내셔야 합니다. 어렵지 않지요?ㅎㅎ


이상 롯데월드 주차요금 아주 쉽게 정리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