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대통령 만나는꿈 갖가지 해몽 풀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대통령과 같은 귀인을 만나는 꿈 해몽은 이러합니다.

 

 

 


왕이나 대통령 같은 귀인을 꿈에서 만나면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되고요, 대통령 만나는 꿈은 대체로 출세와 명예를 뜻한다고 합니다! 거의 대부분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는 거죠 ㅎㅎ

 

 

다만 귀인과 대등한 위치에 나란히 앉는 꿈을 꾸었다면, 걱정거리가 생긴다는 뜻이라는데요. 혹시나 이러한 꿈을 꾸셨다면, 최대한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흉몽을 꾸는 것은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라기보다는 조심하라는 의미겠습니다!

 

이제 대통령 만나는꿈 갖가지 케이스별로 해몽 풀어드리지요~~

 

 

 

 

먼저 대통령 만나는꿈 첫 번째는 대통령이 자기집을 다녀가는 꿈입니다. 이 꿈 같은 경우 해몽은 정부나 직장에서 자기에게 중대한 책임을 맡긴다는 것인데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대통령과 대등한 위치에서 나란히 앉는 꿈을 제외하고는 다 길몽입니다^^

 

두 번째는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인데요. 존경의 대상과 어떤 계약이 성립되고 명예가 주어진다는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 괜찮네요ㅎㅎ

 

 

 

 

세 번째 대통령 만나는꿈은 대통령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입니다. 이것 또한 역시 재물이나 명예를 얻을 꿈입니다.

 

 

 

 

 

네 번째는 자신이 대통령을 만나 패물이나 증서를 받는 꿈입니다. 이 꿈 또한 합격, 승진을 알리는 길몽입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꿈 같은 경우 그냥 딱 봐도 길몽 같아 보이지 않나요?ㅎㅎ

 

 

 

 

다섯 번째는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걸어가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대등한 위치에서 나란히 앉아있는 꿈과는 다르게, 가장 존경하는 사람과 일을 같이 하게 되어 성공할 길몽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 대통령 만나는 꿈은 자신이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되는 꿈입니다. 앞의 꿈들과는 다르게 본인이 대통령이 되는 꿈인데요. 명예나 권세가 주어질 꿈이라고 합니다. 각종 선거나 시험에서 합격하는 의미라고도 하네요^^

 

 

이상 대통령 만나는꿈 갖가지 해몽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대통령 만나는꿈 저도 꾸고 싶네요....ㅎ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