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너무너무 쉽습니다!!

 

 

 

 

구글 검색을 안 하시는 분이 있을까요?ㅋㅋ 구글은 어느새 네이버, 다음과 함께 제 검색 전용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구글에는 굉장히 다양한 자료들이 즐비하잖아요. 마치 걸러내는 필터가 없는 듯한 느낌마저 받을 정도로 다양하고 자유롭습니다.

 

 

 

 

 

하지만 구글에도 필터링을 담당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여러분도 아실 겁니다. 가끔 우리들의 구글 검색을 괴롭히는 놈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구글 세이프서치입니다.

 

 



이 세이프서치라는 놈은 가끔 툭 튀어나와 별 것 아닌 단어에도 민감하게 반응하여 우리의 완벽한 검색을 방해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에 대해 여러분께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별 것 없습니다. 어떠한 단어를 검색했을 때 구글 세이프서치가 작동을 하면, 세이프서치 사용 중이라는 말이 구글 페이지 우측 상단에 뜹니다.

 

그럴 경우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를 위해서는 위 사진에 보이시는 설정에 들어가셔서 제가 빨간 네모로 표시해놓은 SafeSearch 사용 중지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중요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이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가 이상하게 먹히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구글 성인인증 때문입니다. 만약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가 이상하게 먹히지 않는다면, 반드시 구글 성인인증을 거쳐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성인이라면 구글 아이디만 있어도 구글 성인인증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ㅎㅎ

 

 

 

이상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방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