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크롬 팝업차단해제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를 넉다운시켜버린 크롬, 벌써 이 크롬의 첫 화면은 우리에게 익숙해졌는데요.

 

빠르고 간단하여 이제 많은 사람들이 찾는 크롬이랍니다. 어느새 저희 학교 홈페이지는 크롬에 더 맞추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수강신청조차 크롬에서 하라고 권장하지요.

 

그만큼 많은 학생들이 크롬을 더 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겁니다. 그런데 수강신청을 할 때 크롬 팝업차단해제가 필요합니다. 크롬 팝업차단해제를 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페이지가 제대로 뜨지 않거든요.

 

 

 

 

그래서 수강신청하기 전에 미리미리 크롬 팝업차단해제 작업을 해놓아야지만 원활한 수강신청과 함께 수강신청 성공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크롬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찾아보았고, 이제 여러분과 그 방법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따라와보실래요? ㅎㅎ

 

 

 

 

먼저 크롬을 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크롬의 첫 화면이 뜰 텐데요. 크롬 페이지 상단 맨 오른쪽 점 세 개가 보이시나요? 저것이 크롬 환경설정입니다. 저것을 클릭하세요ㅎㅎ

 

그러면 그 서브 카테고리들 중 설정이라는 카테고리를 발견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 설정 제가 빨간 네모로 표시해놓았습니다. 설정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당연히 설정 페이지가 뜨겠지요? 그런데 가만히 계시면 안 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보세요. 그러면 맨 아래에서 고급이라고 쓰여져있는 아래 화살표를 달고 있는 놈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요 놈을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이 크롬 팝업차단해제는 고급설정인가 봅니다 ㅋㅋ

 

 

 

 

고급을 누르시면 그렇게 고급설정 페이지가 아래로 쭉 생기는데요. 그 중 콘텐츠 설정이라는 카테고리가 하나 있습니다. 이 곳에 들어가면 크롬 팝업차단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여기서 많이들 헤매시더라고요 ㅎㅎ

 

 

 

 

팝업 카테고리 보이시죠? 이 팝업 카테고리가 콘텐츠 설정 안에 있었습니다. 이제 망설일 것 없지요. 바로 팝업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팝업 관리 페이지가 뜨고, 여러분은 제가 빨간 네모로 표시해놓은 저 동그라미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옮겨지도록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크롬 팝업 허용은 곧 크롬 팝업차단해제를 뜻합니다. 전혀 어렵지 않죠?^^

 

허나 만약 사이트마다 부분 허용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허용 파트에서 추가를 누르신 후~~ 본인이 허용하고 싶은 사이트만 여기에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크롬 팝업차단해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